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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 연계 결제 불만족' 상세보기
제목 인터파크 연계 결제 불만족
작성자 김정수
카테고리 수레의산자연휴양림
내용 자연 휴양림 예약이 불미스러운 상황 및 예약 결제 대행 시스템으로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 되고 있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금번 수레의산 이용 중 결제와 관련하여 인터파크 측과 여러번 통화를 하였으나 원활한 커뮤니 케이션이 되지 않을 뿐더러 불편한 점 및 대응 부실로 인해 건의를 하고 싶어 게시판에 문의글 남깁니다.

첫째, 인터파크에서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결제 후 카드 또는 그외 결제 수단으로의 변경이 불가합니다.
아시다시피 국립공원은 매월 1일 시스템이 오픈되어 다음 달 원하는 날짜의 숙박으로 선택 할 수 있으며, 불과 10여분 안에 예약이 종료 됩니다.
그로 인해 우선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결제를 진행 하였고 이후 카드결제가 필요하여 변경을 요청 하였으나 고객응대 미숙 및 인터파크측의 결제 시스템의 미비로 인해 대체 결제가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거의 매 분기마다 시설을 이용하고 있으나 변경된 인터파크측과의 연계 시스템의 개선이 절대적으로 필요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둘째, 요청하는 결제 시스템 변경등은 11번가, G마켓 등 타 업체에서는 모두 변경이 가능하며, 유선을 통해 본인 확인 후 수기 카드결제 후 무통장 취소 등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인터파크 측에서의 막무가내식 상담 결론은 기존 상품을 무조건 취소하고 다시 결제 하라 입니다.
만일 취소 중 타인이 예약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소 후 시스템에 바로 노출이 되지 않고 일정 시간 홈페이지 예약상황의 반영이 되어야 예약가능으로 노출이 됩니다.

이에 따라 인터파크 외에 결제 가능 시스템으로 열어 주셨으면 합니다.
이것도 어렵다면 대행 업체를 두곳 이상 설정하여 경쟁력을 키워 주심이 어떨지 고심히 건의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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