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군정소식 코로나19 대응 상황 홍보/보도자료

홍보/보도자료

코로나19_홍보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제공
제목 [미담사례] 코로나19 극복 응원합니다, 정토건설(주) 성금2500만원 쾌척
작성자 미디어정보과
내용 음성군 음성읍에 소재한 정토건설(대표 신대철)에서 14일 소이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이 어려워진 관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500만원을 기탁했다.

신대철 정토건설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생활이 어려운 지역사회 구성원들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게 되어 더욱 뜻 깊고 소중하다”며, “지역에서 사회공헌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연 소이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임에도 거금을 기탁해준 신대철 정토건설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정토건설은 매년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해 소외되고 어렵게 살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희망을 주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써 사회공헌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등, 기업의 공익적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자료제공: 소이면 반수현(043-871-5332)

콘텐츠 만족도 조사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