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의 중심 음성

금왕읍

읍장인사말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금왕읍 | 총무팀
전화번호 043-871-2553 043-871-2553
최종수정일 2024.01.05
금왕읍장 최상기 사진
안녕하십니까?

금왕읍장 최상기 입니다.

우리 읍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이버를 통하여 금왕읍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귀하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금왕읍에서는 21세기 정보화시대를 맞이하여 사이버를 통하여 알권리 충족과 우리 지역을 홍보하고자 홈페이지를 마련하였습니다.

금왕읍은 위치상 우리나라의 중앙에 있고 농업과 공업이 골고루 발전하여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어 왔습니다.

농업은 전국 제일의 청결고추를 비롯하여 인삼이 널리 알려져 왔고 삼형제저수지(금석, 무극, 용계)가 있고 백야자연휴양림을 조성하는 등 빼어난 자연조건도 갖추고 있습니다.

교통은 중부고속도로와 연계되고 동서고속도로, 국도 21번과 37번 국도가 지역을 통과하고 있어 산업단지와 농공단지, 개별공장이 많이 유치되었고 현재도 많은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렇듯 좋은 지역여건에 맞는 행정수요를 대처하고자 우리 직원들은 열심히 봉사하고자 하오니 많은 성원과 방문을 부탁드리며 게재된 정보를 유익하게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금왕읍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의 가정에 건강과 축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금왕읍장 금왕읍장 최상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