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의 중심 음성

대소면

면장인사말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대소면 | 총무팀
전화번호 043-871-2754 043-871-2754
최종수정일 2024.01.05
대소면장 조재순 사진
안녕하십니까?

대소면장 조재순 입니다.

우리 면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중부권의 핵심고장이자 음성군의 관문!

대소면을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감사드립니다. 우리 대소면은 수도권과 1시간대 거리에 있으며 2개의 고속도로가 관통하는 사통팔달의 우수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는 등 개발입지 여건이 매우 양호하여 기업 하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어 중부권의 새로운 산업 중심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2년 연속 전국 농산물대상을 받은 대소쌀 '설성진미'와 당도가 매우 높아 전국에서도 명성을 떨치고 있는 '다올찬 대소 수박', 380여 개의 유망 기업체는 대소의 자랑이자 지역발전의 성장동력이라 하겠습니다.

특히, 재해와 재난이 없는 '살기 좋은 고장'으로 널리 알려져 매년 인구가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큰大 字, 바所 字 지명의 글자가 의미하듯 무한한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 대소는 크게 발전할 것이라고 확신하며 모두가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면의 지속적인 화합과 발전을 위해 면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고 함께 고민하여 최고의 면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면서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소면장 대소면장 조재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