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의 중심 음성

원남면

면장인사말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원남면 | 총무팀
전화번호 043-871-2656 043-871-2656
최종수정일 2024.01.05
원남면장 현연호 사진
안녕하십니까?

원남면장 현연호 입니다.

우리 면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의 고장인 원남면을 찾아주신 누리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면은 한강과 금강의 발원지이며 산세가 아름다워 속칭 소금강이라 부르는 백마산(白馬山)과 오대산(五臺山), 삼신산(三神山) 등 빼어난 명산이 많은 산자수려한 웰빙 청정지역입니다.

특산물인 음성청결고추, 음성인삼, 음성햇사레 복숭아, 다올찬 수박 등은 전국적으로 명품브랜드의 가치를 드높이고 있습니다.

음성군의 자랑인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의 훌륭한 업적을 기리고자 고향인 원남면 상당리에 설치한 기념관과 생가, 반기문평화랜드 공원을 보려고 전국각지에서 많은 관광객이 내방하고 있어 관광명소화로 부각되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1,110천제곱미터 규모의 원남산업단지가 조성됨으로써 연간 1만 2천여 명의 고용 창출 효과가 기대되는 발전잠재력이 있는 지역입니다.

이 홈페이지는 여러분의 공간입니다. 잘못된 점이 있으면 지적하여 주시고 발전적인 제안도 하여 주시면 행정에 반영하여 전국에 제일가는 “으뜸원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원남면장 원남면장 현연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