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의 중심 음성

삼성면

면장인사말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삼성면 | 총무팀
전화번호 043-871-2804 043-871-2804
최종수정일 2024.01.05
삼성면장 권오민 사진
안녕하십니까?

삼성면장 권오민 입니다.

우리 면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삼성면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늘 발전하고 가장 앞서나가는, 희망과 미래가 충만한 천혜의 땅 삼성면에서 행정책임자로서 면민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과 크나큰 기쁨으로 생각합니다.

우리 삼성면은 음성군과 경기도의 도계 면으로 수도권과 1시간 거리에 있으며,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한 농공병진을 통해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개통한 중부고속도로 하이패스 전용 나들목은 음성군의 균형발전을 견인할 뿐만 아니라, 삼성면 발전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되고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아름다운 지역보전을 위해 개발과 보존을 조화롭게 하고, 친환경 농업으로 고품질의 농축산물 생산을 지원하는 등 특성화된 소득사업으로 면민과 농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지역발전을 한층 앞당기기 위한 수단으로서 편리한 교통망 확충 및 접근성에 힘쓰고 있기도 합니다.

이를 위해 면민들께서도 우리 면의 지속적인 화합과 발전을 위해 면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로써 우리 삼성면이 최고의 면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저를 비롯한 전 직원은 늘 겸손한 자세로서 면민을 받들겠습니다. 또한 지역민과 소통하는 행정, 주민본위 행정, 면민이 갈구하고 바라는 행정 등 면민과 함께 호흡하는 행정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살기 좋은 지역 만들기에도 온갖 노력을 기울일 것을 굳게 약속드립니다. 여러분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삼성면장 삼성면장 권오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