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눈에보기

비주얼영역

음성군 지도 - 음성읍 선택됨 음성읍 금왕읍 소이면 원남면 맹동면 대소면 삼성면 생극면 감곡면

나의 행정복지센터 바로가기

언제나 가족같은 음성군 행정복지센터 누리집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성읍
충북 음성군 음성읍 예술로 106

음성군청 소재지인 음성읍은 행정과 교육문화의 중심 지역이며, 매년 반기문 마라톤대회와 품바축제, 설성문화제와 청결고추축제가 열리는 문화예술의 고장입니다.

금왕읍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로 221

사이버를 통하여 금왕읍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귀하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금왕읍에서는 21세기 정보화시대를 맞이하여 사이버를 통하여 알권리 충족과 우리 지역을 홍보하고자 홈페이지를 마련하였습니다.

소이면
충북 음성군 소이면 소이로 409

청정지역인 소이면은 삼일 만세 운동이 일어났던 곳으로 예로부터 충절과 효의 고장이며 인심이 넉넉하여 살기 좋은 지역입니다.

원남면
충북 음성군 원남면 원중로 19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의 고장인 원남면을 찾아주신 누리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면은 한강과 금강의 발원지이며 산세가 아름다워 속칭 소금강이라 부르는 백마산(白馬山)과 오대산(五臺山), 삼신산(三神山) 등 빼어난 명산이 많은 산자수려한 웰빙 청정지역입니다.

맹동면
충북 음성군 맹동면 대동로 33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수박의 고장 맹동면입니다. 맹동면은 충북의 미래를 열어나갈 혁신도시가 있는 희망과 미래의 땅입니다.

대소면
충북 음성군 대소면 오태로 57-16

대소면을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감사드립니다. 우리 대소면은 수도권과 1시간대 거리에 있으며 2개의 고속도로가 관통하는 사통팔달의 우수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는 등 개발입지 여건이 매우 양호하여 기업 하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어 중부권의 새로운 산업 중심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삼성면
충북 음성군 삼성면 덕정로30번길 8

늘 발전하고 가장 앞서나가는, 희망과 미래가 충만한 천혜의 땅 삼성면에서 행정책임자로서 면민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과 크나큰 기쁨으로 생각합니다.

생극면
충북 음성군 생극면 음성로 1646

우리 생극면은 지형이 대부분 넓은 들과 구릉지에 해발 679m의 수레의산도 있어 예로부터 농산물이 풍부하고 자연재해도 적어 살기 좋고 인심 좋은 곳으로 널리 알려져 왔습니다.

감곡면
충북 음성군 감곡면 음성로 2652

전국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햇사레 미백 복숭아의 고장 감곡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면 홈페이지는 모든 분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면 행정과 지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드리는 열린 공간입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